Why Ecotronix
EXCELLENCE IN MANUFACTURING
PROCESS/RELIABILITY/QUALITY ASSURANCE
SUPPLY CHAIN EXCELLENCE
EXPERIENCED DESIGN & ENGINEERING
CUSTOMER FIRST
Services
ODM
EMS
CASES
Corporate
CEO Message
History
Certification & Awards
Career
Contact us
Sales Contact
Locations
language
KO
EN
JP
ko
EN
JP
Menu
Close
CUSTOMER FIRST
WIN-win
Real Time Customer Support
Communication Skill
WIN-win
고객과 에코트로닉스 모두를 위한 비지니스
첫번째의" WIN"이 고객사(파트너)의 WIN이고 , 두번째의 win이 에코트로닉스의 win 입니다.
항상 고객사(파트너)의 성공을 우선하는 비지니스 모토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Real Time Customer Support
실시간 응대 솔루션
고객사와의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성공적인 비지니스 지원을 위해 화상회의, 유선, 이메일을 통한 실시간 대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사의 긴급한 요구 사항 등을 처리하기 위한 내부 기준에 따라 최단 시간내의 응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mmunication Skill
완벽한 일본어 소통 능력
30년 이상 일본고객사들과의 비지니스 경험을 토대로 대고객 접점에 있는 모든 직원들은 완벽한 일본어 소통 능력을 보유하고 전문적인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o
en
ja
Why Ecotronix
EXCELLENCE IN MANUFACTURING
PROCESS/RELIABILITY/QUALITY ASSURANCE
SUPPLY CHAIN EXCELLENCE
EXPERIENCED DESIGN & ENGINEERING
CUSTOMER FIRST
Services
ODM
EMS
CASES
Corporate
CEO Message
History
Certification & Awards
Career
Contact us
Sales Contact
Locations
language
KO